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롯데리아 레전드 싱글팩먹다ㅡ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수목찡 2021. 12. 12. 11:48
728x90
반응형

병원 갔다가 밥 못 먹고 시간이 애매해서
롯데리아에 들렀다

클래식 치즈버거 밑에
레전드 싱글팩이 괜찮아 보이길래 그걸로 주문 했다

세트고 만원 돈인데
7900원 할인이래서
싸네 하고 주문했다

가격만 봐서 몰랐는데
레전드 싱글팩의 버거는
유러피안 프리코 치즈버거였다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서
8분 정도 걸린댔다

버거+콜라+치킨너겟+치즈스틱 구성이
7900원

감튀는 없지만 괜찮은 거 같다

8분 정도 걸려서 나온 싱글팩
단철한데 혼밥하기엔 좋다

버거도 생각보다 괜찮다
두툼하니 햄버거 답다

고기 패티랑
튀김패티랑 해서
패티가 두겹인게 좋다

베어 물었을 때 모습
요새 양상추 공급이 힘들다더니
양상추 가뭄이다 ㅋㅋ
그 자리를 대신 양배추가 차지를 하는지

양상추만 있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단 생각이

치킨 너겟도
따뜻해서 그런지 먹을만 했다

근데 케첩없이는 좀 심심해서

추가로 케찹 받아서 찍어 먹었다 ㅋㅋ

그리고 치즈스틱
늘어나진 않고
뚝 끊어 지는 현실적인 치즈스틱이었다

한 끼 식사로 간단하고
싸게 떼우기는 좋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