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가게

덕정역 맞은 편 골목 예쁜 카페ㅡannual ring(애뉴얼 링)

수목찡 2023. 2. 2. 20:52
728x90
반응형

퇴근하구 아는 동생이랑
같이 밥 먹고 나서
카페를 찾다가
새로 생긴 예뻐보이는
카페에 들르게 됐다

카페 이름은
애뉴얼링.
기념일 반지를 연상하게 하는 이름에

요즘 많은 가게 디자인으로 쓰이는
외관이었다

저런 디자인이 많아졌지만
그래도 예쁜 것 같다.
아무튼 끌려서 입장

문을 통해 좁고 긴 복도로 들어오면
앉는 자리가 나온다

짜잔
눈이 부시지 않는 간접등에
깔끔한 흰색벽지에
짙은 초록색 타일이다

허전하지 않게
중간중간
이런 익살 스러운 그림도 있다.
프린트된 액자가 아니라
붓질이 살아 있는
진짜 그림이라 좋았다

앉는 자리 다른 부분
타일쪽 벽면과
테이블을 기준으로
바깥쪽에도 앉을 수 있다

벽에 딱붙은 자리도 있고.
의자가 그러고보니
벽 타일과 깔맞춤인게 좋았다

카페를 둘러보다가 시킨 음료
초콜렛 하나는 서비스 였다
자몽에이드와 딸기라떼

잘 섞어 먹으래서 섞어 먹었다
사실 좀 아쉬운 건
생딸기보다는
청 내지는 잼을 탄 것 같았다.

그게 더 취향인 사람에게는 좋은 거 같다

그리고 추천 메뉴인
자몽에이드

자몽청으로 만드는
자몽에이드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생자몽을 큼지막하게
넣어주는 데는 드물어서
집 갈때 포장 해 갔을 정도다

예쁜 카페가 생겨서 참 좋고
한 번씩 들를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