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슈퍼 마리오×도미노피자 콜라보 _KT 생일 쿠폰으로 도미노피자 25%할인 방법&꿀팁_받아 먹은 후기_(안 되는 이유까지)

수목찡 2023. 5. 25. 00:39
728x90
반응형

몇 주 전
KT에서 문자가 왔다
생일 달이라서
이것저것 할인 쿠폰을 보냈다는 거였다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그 중에서 도미노피자는
좀 구미가 땡겨서
5월이 지나기 전에
사용을 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이번 글에서는
과정과 방법
안되는 이유, 먹은 피자까지
자세히 다룰 것이라
긴 스크롤이 예상되니 유의 바란다


일단 마이 케이티 앱내에서
로그인 하고 혜택을
확인 하거나
문자 url로 확인 가능한
도미노피자
생일파티세트 할인 쿠폰이다

왼쪽은 쿠폰, 오른쪽은 사용방법이다
방법은 한 번 읽어보면 되고
사진과 같이 설명할 테니
설명을 봐도 좋다

일단 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선
도미노피자 어플을 따로 깔아야한다

당연히 회원가입과 로그인
정보입력을 해주자

이렇게 앱을 실행하면
메인에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이 있는데
나는 포장주문을 선택했다

포장 주문은 매장을 등록해야해서
맨 아래 포장 매장 등록으로
집 근처 매장을 등록해 주고
선택을 눌러준다

그러면 이렇게
메뉴 선택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할인 쿠폰을 쓰려면

피자는
꼭 스크롤을 내려서
프리미엄 피자이면서
라지(L사이즈)로 해줘야 하고

사이드 디시도 선택을 해줘야 하는데
중요한 건 일반 가격
즉 할인 안 된 가격을 선택 해야한다

만약에
반값을 선택하면

이렇게 쿠폰 사용을 못한다

계속 안되서 왜 안되나 했는데
사이드 디시 할인 문제였다
중복 할인을 못 받게 해놨다..
치사하군

그래서 내가 고른 메뉴이다
약간 꿀팁같은 건데
사이드 디쉬가 할인이 안되니까
제일싼 코울슬로를 추가해 주면
덜 손해다

그리고 음료수 추가 해줬는데

이번에 마리오 콜라보 이벤트를 해서
저거까지 추가했다
음료수가 포함되어 있지만

할인쿠폰을 쓰려면 반드시
음료수도 하나 추가해 줘야했다.

암튼 그렇게 해서 드디어
kt 생일쿠폰을 사용

할인이 드디어 적용된 모습이다

그래서 총 금액은 35650원
그래도 만원 넘게 할인 됐다
블록버스터 4 한판보다 싼 가격인 건
개이득

12시 10분에 포장 픽업을 해서
딱 맞춰서 갔더니 준비 되어 있었다
5분 전에 도착해도 준비가 되어 있을 거
같은 느낌?

피자 한 판에
나머지가 딸려온 기분인 건 좋다

마리오 콜라보라서
박스도 예쁜듯?
블록버스터4에 얇고 바삭한 씬도우로 했는데

크흠.. 이게 36000원짜리 피자..라니
과대광고가 심하다
도미노피자는
무조건 할인 받아 먹는게 좋겠다

피클은 서비스로 넣어주고
코운슬로는 샀다

사실 코운슬로 몰라서
이번에 처음 사먹어 본거였는데
그냥 양배추 갈은거 였다
나는 뭐 콘샐러드 같은 건줄
나쁘진 않지만
굳이 사먹고 싶진 않단 생각이 든다

그럼 이제 조각 케이크처럼
각각 4가지 다른 맛으로 구성된
피자를 맛으로 리뷰해 보겠다
(이름을 모르기 때문)

첫번째는 두툼한 고기와
치즈가 어우러진 맛으로
그냥 맛있었다.
고기 치즈 야채가 어우러진
그 맛이다

두번째 쉬림프 피자
사실 나는 해물 피자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그래도 2조각 밖에 안 되니 먹어보니
일단 새우 알갱이 식감이
톡톡 터져서 맛있었고
옥수수가 어우러져 있어서
해산물 맛을 어느 정도 잡아줘서
맛있었다

취향이 아니어도 맛있다 정도?

세번째는 모양도 그렇고
실제 맛도 문어 맛이 나는 피자였다
짭짤하면서도 고소 한 맛이었다

이것도 적당히
거부감 안드는 해물맛 피자였다
맛은 독특하게 맛있다 정도?

마지막
사실 보고 뜨악 경악한게..
파인애플 피자다


고든램지도 극혐하는
파인애플 피자라니 ㅋㅋㅋㅋ

그래서 으..
하면서 먹어 봤는데
조각이 워낙 작았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 먹을만 했다

그래도 취향은 아니었다

암튼 그렇게
마리오 콜라보랑 드라이팩 같은
사은품에 꽂혀서
생일쿠폰도 있는 겸 사먹어 봤는데

파인애플 피자때문에
블록버스터4 대신
첫번째랑 쉬림프 피자로만 모여 있는
피자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할인폭 자체보다는
그냥 생일을 맞이 받은 쿠폰이란 점이
기분 좋았고
마리오 사은품 굿즈를 얻은게 좋았다
정도? 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