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kfc 할인_징거 슈퍼박스 후기

수목찡 2024. 1. 1. 22:35
728x90
반응형

집갈 때
저녁으로 간단히 먹을 게
뭐가 좋을까 하다가
KFC에 들렀다

오늘 산 건
징거 슈퍼박스이다

단순히 세트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징거 슈퍼박스가 할인 해서
만원 살짝 넘길래
혹 해서 사긴 했다 ㅋㅋ

구성이다
박스라고는 해도 다 따로 담아준다
징거버거,치킨 한 조각
감자 튀김
음료,코운슬로

인데
음료는 콜라에서
스프라이트로 바꿨다

그냥 햄버거 세트에
감자튀김이랑,코운슬로가
합쳐진 거라고 보면 되겠다

먼저 징거 박스
치킨이 바삭 거려서 맛있고
겉바속촉이었다

어우러진
머스타드 소스+양상추 조합이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달달했다

근데 살짝 덜 익는 느낌?
이건 우리 동네 kfc의 아쉬운 점같다

다음 치킨

치킨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시키면 나오는
살짝 매콤한 그 후라이드 치킨인데
겉이 바삭한 걸 넘어
크런치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짭짱했고

그래서 짭짤+바삭+살짣 매콤
이겠다

예전에 코운슬로가 뭔지 모르던 시절
도미노피자에서 추가해 보고
아 이거 양배추 무침이잖아
하고 크게 실망했던 적이 있다 ㅋㅋ

그래서 별 기대 없었는데
어 꽤 괜찮네? 싶을 정도로
달달하니 맛있었달까

할인 가격으로 먹긴 했지만
추가해 먹어도
돈 아깝지는 않을 것 같았다

마지막 감튀

혼자 먹어도
감튀의 종이는 역시 찢어 먹기다

감튀는 겉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짭짤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