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디아블로×버거킹 콜라보 햄버거 세트ㅡ디아블로 피의 매운맛 컨셉 2. 릴피트 버거 세트 후기

수목찡 2023. 6. 28. 14:11
728x90
반응형

게임 아이템 쿠폰을 주는
디아블로 버거킹 콜라보

저번 글은 첫번째 사진인
이나리우스 스페셜 세트였고
https://amoena83.tistory.com/m/512

디아블로×버거킹 콜라보 햄버거 세트 1. 이나리우스 스페셜 세트 후기_(단짠.. 좋아하세요?)

쉬는 날 오전에 머리를 자르러 갔는데 기다리는 시간 포함해 20분만에 생각보다 일찍 끝났다 아침을 안 먹고 왔는데 미용실 바로 옆에 버거킹이 있어서 미리 포장 주문 하고 찾아갈까? 하고 배민

amoena83.tistory.com

이번 글은
2번째 사진인 릴피트 버거 세트다

순한맛/매운맛 컨셉 같다

릴피트 버거의 경우는 포장을 했고
저번에 이나리우스 때 받은 쿠폰과
릴피트 사면서 받은 쿠폰 하나 더
해서 총 2장 모았다

컨셉답게 음료수도 핏빛이다ㅋㅋ

짜잔 두장
스크래치 형식이라 긁으면
코드가 나오고 입력하면
아이템 get 할 수 있다

2번째라 7월 2일까지만
증정되는 쿠폰이고
하체 아이템이랑 부츠인데

현장에서 살 때만 주다보니
6월 28일인데도 받을 수 있어 놀라웠다

3회차도 있으니
이번에 못받았다면 7월 3일 이후를 노려보자
7월 16일까지다

먼저 감자 튀김부터
저번에도 이야기했듯
양념감자 형식인데

감자는 똑같고 가루가
매콤 치즈 맛이다

쉐킷쉐킷 섞어주고
봉투를 뜯어 주었다

첫 맛은 놀랍게도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이 났다

막 매운 건 아닌데
살짝 입술이 얼얼할 정도의 매운 맛이었고
꽤 짭조름라기도 했고 + 달콤
약간 매콤으로
자극적인 과자 맛이었다

다음 햄버거
이나리우스와 구성은 똑같이
패티+베이컨+양상추+해시브라운인데

달달한 소스 대신
매운맛 소스가 들었다

포장해와서 그런가
매장에서 막 시켜 먹었던 이나리우스와 달리
좀 이따 먹어서 인지 눅눅해서
바삭함이 없었다

그러니 가능한 빨리 먹기를 추천한다
(참고로 배달하면
디아블로 아이템 쿠폰은 안 준다)

어쨌든 매운맛이 더 강했다
그리고 소스가 더 듬뿍인 느낌?

내부 굽기는 이정도이다
바싹 구워진 편의 식감이 있다

핏빛 음료는
의외로 다행히(?) 맵지 않고
사과맛과 체리 맛이 섞인
달달한 맛이 났다

맵찔이인 나는 이나리우스를
더 좋아했지만
매운맛을 좋아하면 릴피트 세트가 더 맛있을듯 하다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