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1 10:00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일본 스팀크림 STEAM CREAM 개봉+활용방법 본문

상품 리뷰류/화장품&피부관련 제품

일본 스팀크림 STEAM CREAM 개봉+활용방법

수목찡 2019. 4. 18. 18:46
728x90
반응형

 아시는 분이 일본에 갔다오셨는데 여행 기념으로 사다 주신 선물이 있었어요. 그간 바빠서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그리고 사용한지도 좀 된 물건입니다. 스팀크림을 개봉해보면서 소개를 하고 스팀크림의 특징들을 하나씩 같이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볼게요

바다 건너 일본에서 건너온 스팀크림입니다!
스팀크림이란?
 증기(steam)의 힘으로 가볍게 만들어낸 전신용 수분 크림. 식물 소재를 풍부하게 사용하고 일본에소 수작업하여 만들어진 전신용 크림이라고 하네요. 풍부하게 사용된 식물소재를 풍부하게 사용했다는데요.  건조피부 보습에 좋은 귀리,피부탄력과 건조 민감 피부에 좋은 오렌지 꽃 워터, 피부에 쉽게 스며들도록 해주는 아몬드 기름과 호호바 기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부며 피부에 광택을 주는 카카오버터까지 넣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윗면과 아랫면의 모습입니다. 작고 둥근 틴케이스에 담겨져 있는게 특이하면서도 좀 더 아담해서 귀여운 거 같아요.
윗쪽 사진을 보시면 영어로 스팀크림이라는 글자가 톡 튀어 나와 있는데요(STEAMCREAM)
이 스팀크림이라는 글자 자체가 브랜드이름이라고 합니다 ㅋㅋ 처음에는 저도 스팀크림이라는 건 알겠는데 이 크림의 이름은 뭐지 찾아 해맸는데 스팀크림 자체가 이름이라 하네요.

그리고 이 스팀크림의 경우 디자인통이 다양해서 제꺼같이 양모양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나 다양하게 많이 존재해요. 틴케이스별로 취향껏 선택할 수도 있으니 구매 소장 욕구 샘솟지 않나요? ㅋㅋ 하나씩 모으는 재미도 있을거 같아요. 제가 선물 받은 건 양이니 360번이네요. 홈페이지 속 숫자가 적힌 부분을 눌러서 들어가 보면

이렇게 상세 페이지가 나오면서 제품을 구매전에 상세하게 보는게 가능합니다

맨 마지막은 틴케이스에 쓰인 디자인뿐이네요ㅎㅎ 그 아래에는 상품에 대한 설명과 소개가 있어요

중국어로 양의 뜻은 무리지어 가족의 안녕과 언제까지나 평화롭게 살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정말 좋은 의미가 담겨 있었네요

그런데 맨 밑처럼 이 디자인은 더이상 판매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디자인 종류가 많은데 한정적인 판매를 해서 그런가 봅니다.

ㅋㅋ 밑에는 일본 분의 리뷰

옆면의 모습이구요. 깔끔하게 테이프하나로 봉해져 있어요.
 4종의 천연 에센셜 오일(라벤더,네오리,로즈,캐모마일)을 함유했고 인공향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아서 향기가 자연스레 퍼진다고 소개를 하고 있기도 해요.  피부보습은 물론 천연으로 만들어진 좋은 향기가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팀크림의 전 성분의 경우 글의 맨 밑에다가 써둘게요.

은박은 아니지만 미사용 상태로 봉해져 있게 하는 테이프니 버진씰이라 할 수 있겠죠? 오랫동안 사용해보지 못했던 선물의 테이프를 드디어 떼어줍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뚜껑을 열었는데, 위쪽에 크림을 덮고 있는 부분이 하나 더 있었군요 ㅋㅋ 맨질맨질한 하얗고 두터운 코팅종이 같은 거더라구요. 이 종이에 분명 크림이 묻어 있을거에요. 마치 요플레 뚜껑처럼 말이죠

역시 ㅋㅋ 이럴 줄 알았습니다. 종이 뚜껑부분에 생각보다 잔뜩 뭍어서 케이스 안에 꺼보다 먼저 써야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정말 새하얗지요? 전부 천연원료만 사용했다는게 잘 안 믿깁니다. 열자마자 인위적으로 센 향이 아닌 자연스럽게 은은한 향이 정말 흘러나와요

가까이에서 보니 굉장히 쫀쫀하고 빛이 나죠? 아마 스팀크림이 이럴 수 있는건 스팀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스팀크림은 제조공정 중 원료를 섞어 유액 상태로만드는 유화 과정에서 고온의 스팀을 사용해 원료를 혼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또 스팀을 사용해 만들게 되면 화학적으로 만드는 것과 달리 성분들이 온화하게 결합되며 재료들의 좋은 성질이 잘 유지되기 때문에 수분가득한 상태로 피부를 잘 감쌀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고온의 증기로인해 기존의 크림 제조 공정보다 원료를 잽싸게 녹여 짧은 시간 안에 유화가 가능하다네요. 그러면서 가볍고 광택있는 크림으로 완성이 될 수 있다고하네요.

틴 케이스에 담겨 있던 크림을 손가락으로 떠봤을 때도 정말 촉촉했어요
 스팀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얼굴,손,몸처럼 온 몸 전체에 쓸 수 있기도 하지만 머리에도 쓸 수 있어요! 그리고 남성분들 면도후에 관리는 물론 면도 크림으로도 써도 된다고 해요! 그래서 남성용 선물로도 좋다고 하네요

잔주름 많은 데 손목 부분에도 한번 발라봤어요.  저처럼 손에 바를때의 방법 몇가지가 있는데요.

1. 손바닥과 손가락에 바르기☞반복적으로 부지런히 도포해 주면 손끝까지 효과적으로 보습.
2. 핸드팩 하기: 크림을 듬뿍 바른 뒤 비닐장갑 착용,15-30분까지한 뒤 남은 크림은 손과 어깨 등에 두드려 흡수시켜주기☞ 촉촉 쫀득 피부 완성
3.손톱에 바르기: 손톱 주위에 듬뿍 바르고 5-10분 정도 냅두면 손톱에 윤기과 광택을 줌. 큐티클 예방에도 도움

라고 하네요

어쨌든 발라주고 난 뒤에는 이렇게 잔주름이 확실히 옅어진 걸 알 수 있어요!

바르기 전후를 다시 같이보면 좀 더 비교가 잘 되시죠? 요즘 계속 쓰고 있는데 보습도 그렇고 확실히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많이 주더라구요.

스팀크림은 온몸 전체에 쓸 수 있기 때문에 손처럼 몸과 얼굴에도 사용방법이 몇가지 있어요. 마찬가지로 아래에 정리해보면

1. 목욕을 마친후 물기를 닦아낸 상태에서 전신에 부드럽게 쓴다. 물기가 조금 있으면 로션 같아진다.
2. 팔꿈치,무릎,발뒤꿈치같이 각질많은 부위에 효과적
3.굳은살 많은 딱딱한 발바닥과 뒤꿈치에는 목욕 후에 크림을 듬뿍 바르고 랩으로 감싸줄것. 15-30분 후에 떼어준후 두드려 흡수시켜주고 남은 크림은 다리 전체에 도포하기

그외에 위에처럼 마사지 오일대신 쓸 수도 있다네요

얼굴

머리

남성 사용/관리

정도네요. 사용법은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왔어요.  네이버 번역체를 사용하다 보니 좀 부자연스러운 부분은 있지만 의미는 충준히 알 수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스팀크림은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죠. 근데 저는 한국에서 구매를 한게 아니라 일본에 직접 갔다오신 분이 일본에러 직접 사다주신 거라 구하기 힘들까 했는데
쿠팡에서 요즘 봄에 잘 어울리는 벚꽃 즉 사쿠라 틴케이스로 된 스팀크림을 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쿠라 틴케이스 (쿠팡)

건조 피부 보습에도 좋고 민감성 피부에도 써도 좋은 수분촉촉 스팀크림 추천드려요~

스팀크림의 전 성분
:물,귀리 곡물 추출물,오렌지 꽃물, 아몬드기름,카카오기름,글리세린,스테아린산,TEA,호호바 종자 기름, 라벤더 기름,비터 오렌지꽃 기름,카모밀레 꽃 기름,다마스크 장미 껓 디름, 세테아릴알코-루,향료, 메틸 파라벤, 프로필 파라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