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2 04:18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선물 받은 하트모양 마카롱ㅡ바이블룸(BY BLOOM) 마카롱 11개 세트+하루에 2개씩 먹어본 후기 본문

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선물 받은 하트모양 마카롱ㅡ바이블룸(BY BLOOM) 마카롱 11개 세트+하루에 2개씩 먹어본 후기

수목찡 2021. 6. 26. 19:31
728x90
반응형

마카롱, 뚱카롱으로 먹고 싶댔더니
선물로 시켜주었다

마카롱인 만큼 신선식품으로
반드시 당일 배송 할 것
이라는 강조가 쌔겨진
큼지막한 테이프로 꽁꽁 싸매진
스티로폼 박스가 도착했다

개봉 박두
열자 마자 보이는 것은
구매해 줘서 감사하다는 메세지 카드

구매처는 쿠팡이지만
만들어진 건 바이 블룸이다
바이블룸 마카롱

메세지 치우니 뽁뽁이로 감싸져
살짝 드러나 보이는 마카롱 박스

꺼내니 그 아래엔
아이스팩만 덩그러니 남았다

포장 하나 없는 마카롱 박스
투명한 창으로
알록달록한 마카롱들이 가득해서
확실히 선물용으로 좋은 거 같다

개봉하니 더 예쁜걸~
11개나 된다
같은 거 하나 없이 전부 다른 색과
모양의 마카롱들

몇개씩 모아서 봐 보자

꼬끄가 두툼한 편이긴 한데
뚱카롱 수준은 아닌 거 같다

우선 3개

3개

3개 2개

말이 11개지 한 번에는
다 먹기 버거운 양이다
뚱카롱이기도 하니 말이다

그래서 2개씩 먹어보기로 했든데

첫 날에 먹은 마카롱들이다

첫 번째 마카롱은 위 아래 색이 다르고
크림이 레몬색이라는 것이다

색과 마찬가지로 맛도 레몬 크림맛이었다
씨유에서 나온 두꺼비 마카롱있는데
https://m.blog.naver.com/usd2300/222402631435

cu)상큼한 하늘 레몬색 뚱카롱ㅡ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유튜브에서 종종 제조과정을 보다가 저런게 있네? 먹고 싶다! 해서 사게 된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이다 다른...

blog.naver.com

(이거)
그거랑 맛이 거의 똑같았다

두 번째

갈라진 하트라니.. ㅋㅋ
깨져 버린 마음 같아서
맘이 초큼 아팠다
하필 색도 분홍색이고
다른 건 멀쩡한 데
얘만 배송중에 부서진 거 같다

초코색의 진주같은 건 몰치져스고
크림도 초코색이다

예상한대로 몰티져스 초코크림 맛이었다
달달구리 했다

2개만 먹으려다
이 날 하나 더 먹었다

3번째 먹은 건
노란 치즈색의 마카롱
맛도 치즈맛일 거 같다

가운데에
제크도 박혀 있는데
뽀또 두개를 합친 느낌이다
노린건가?

맛은 치즈맛 뽀또 그 자체.

2일 째

먹은 건 연두색 하트와 분홍 하트다
왜 분홍하트만 다 부셔진 걸까

연두색은 감찍하게 미니 오레오도 박혀있다
분홍색은 아마 딸기우유 맛이지 않을까?

분홍색은 예상대로 딸기 맛인데
건조딸기를 넣었는지
상당히 상큼했다

거기다 안에 이렇게 딸기쨈도 있어서
더 상큼달콤한 딸기맛이었다

미니 오레오가 너무 귀엽고
시선을 강탈했던 연두 마카롱

맛은..

의외로 쿠앤크였다
오레오가 그냥 장식인 줄 알았는데
연관이 있는 거였다

3일 째

왠지 조합이 어울리는
연노랑이랑 연보라를 먹어 보았다

연보라는
뭔가 견과류 맛이 날 거 같고

이건 뭔가 깨인데
흑임자인가 싶었다

이 둘의 경우
메가 커피 모히또에이드에
스프링클 사과 탄 거랑 같이 먹었다
https://m.blog.naver.com/usd2300/222407807455

메가커피)비슷한듯 다른 모히또에이드&청포도 에이드

더운 여름 날이다 에이드의 계절이기도 하고 오늘은 점심과 퇴근길에 마신 에이드 두개와 재탕 하나를 소개...

blog.naver.com

모히또 에이드가
궁금하다면 여길 참고

한 입씩 먹어보니

연노랑은 고소한 검은깨 맛.
흑임자가 싶었다
근데 맛이 엄청 쌨다

연보라는 그와 대비되게
버터정도의 고소한 맛이었다
겉에 붙은 부스러기랑
소스같은 크림이 달달한데
뭔가 평범한 맛이고
고소한 단맛 정도였다

4일 째

이번에도 조합이 잘 어울리는
분홍색과 민트색 마카롱
처음으로 부서지지 않은 분홍 마카롱이었다

근데 겉에는 뭐가 잔뜩 붙어 있고
위에만 분홍이었고
아래는 다른 색이었다

첫 번째 먹은 마카롱과 비슷하다

이건 맛이 겉에 붙은 뭔가 맛이 강했는데
약간 견과류 맛이 나는
익숙한 맛인데 뭔지 정확히 모르겠는
그런 맛이었다
약간 시나몬 같기도 하고

민트색 마카롱은 뭔가 민트맛이 날 것 같고
뚱카롱 정도 두께의 꼬끄라 몹시 궁금했는데

의외로 인절미 맛이었다
인절미가 쑥떡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영상처럼
https://youtu.be/dsjmSSbOQw4

은근히 초록색을 많이 사용하는 거 같다

5일 째

마지막 마카롱이다
하늘색과 어두운 연두색 마카롱이다
위에 올린 토핑으로 무슨 맛인지
예상은 됐다

부서진 데 없이 깨끗하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다

커피에 찍어 먹는
계피맛 과자로 유명한 로하스를 올렸는데
그냥 일반 마키롱에 로하스 올린 맛이었다

쫀득하니 달달하고 일반적인 맛이었다
이 것도 위에서 이미 언급한
두꺼비 마카롱이랑 비슷했다
https://coupa.ng/b2uyc2

디저트바이블룸 [디저트!간식!선물] 하트 수제 마카롱 8P & 다쿠아즈 3P 프리미엄 선물 세트 11P 꼬

COUPANG

www.coupang.com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중이고 요 제품이다
비록 물류센터 하나가 큰 화재로 소실 됐지만
쿠팡에 연결 되어 있을 뿐 판매자 직 배송이라
상관 없을 듯 하다

전반적으로 맛평가을 해보자면
맛이 자극적이고 진한 건
흑임자 혹은 검은깨랑 뽀또 정도
무난한 편이다

여기 설명도 달지 않은 고급 마카롱이라고 하니까
취향에 맞다면 구매나 선물하는게 좋고

단 마카롱을 찾는다면 다른 걸 추천한다
가격대도 2만원이 넘어 쎈 편이라
직접 구매보다는 선물용이 나은 것 같다
일단 모양은 하트니까
연인에게 선물하면 좋을듯 하고.

직접 사서 먹기에는
취향도 많이 타고 좀 아쉬운 거 같다
모양이 이쁘다 정도지
엄청 맛있다는 아니어서.

https://coupa.ng/b2uEjd

코만스 뚱카롱 6구 퓨어팩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로켓 프래시가 되고
걍 뚱카롱이 먹고 프다면
이것도 괜찮을 거 같다
6개에 만오천원이다





구매가 이루어질 시에만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