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3 14:49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스위트 에어매쉬 사각 방석 본문

상품 리뷰류/생활품

스위트 에어매쉬 사각 방석

수목찡 2019. 2. 2. 14:13
728x90
반응형

 일반 방석에 비해 앉았을 때 하중을 분산시켜주고 엉덩이도 덜 아픈 장점을 가진 도넛방석을 한 번 써본 이후 계속 쓰고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방석은 제가 앉는 의자에 비해서는 작다보니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의자에 맞는 비슷한 크기의 방석을 구매해 봤어요

그렇게 해서 오게 된 방석입니다. 한눈에 봐도 큼지막하니 두툼하죠? 그만큼 포장도 크네요

구멍이 뚫려 있는 부분도 포달른 잘 되어있구요. 구멍의 크기는 손가락과 비교 해봤을때 이 정도입니다. 방석 크기만큼 작지 않네요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도 보였던 부분중에 마음에 들었던 가장자리에요. 마감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데 지팡이 캔디과 같이 하얀색 빨간색이 번갈아 있는 색으로 깔끔하게 마감되어서 보기에도 좋고 쓰기에도 좋네요

그리고 포장을 벗기기 전 조명 전후로 살펴보면 이렇게 시원한 에어매쉬 소재란것도 알 수 있어요. 조명을 켜면 구멍이 뽕뽕 나있는게 더 잘 보이지요?

이제 겉은 충분히 봤으니 포장을 벗겨내 주었습니다. 포장을 벗기기 전에 비해 광택이 없어졌을뿐 동일한 편입니다

조금 근접해서 보았는데 일단 두께감이 있어서 쿠션감 좋아 보이죠? 두툼합니다

구멍 안쪽을 잡아서 들 수도 있겠네요. 매쉬 소재라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쓰기 좋다는게 또 장점 같아요

제가 현재 사용중인 마켓비 철제 의자 위에 한 번 방석을 놔봤는데 크기가 딱 맞네요
의자의 경우 몇달 정도만 원래 간의 의자, 임시 의자로 산 거였는데 워낙 튼튼하고 안정적이라 2년 넘게 쓰고 있어요. 접이식 의자이기도 해서 월세 산다거나 짐을 나중에 옮길 일이 있을때도참 편리 한 의자 같더라구요.
 관심 있으심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접이식 의자 상품/가격 정보 확인+구매 가능링크

위에서 보니 방석이 몇센치 정도는 살짝 넘어가지만 앉아봤을땐 아무 문제 없이 괜찮더라구요

기존에 쓰던 방석인데 치질방석이기도 하고 욕창 방석기도 해요. 이중도넛 방석인데 안에 들어 있는데 솜이 아니라 복원력도 빠르고 좀 더 인체공학적이라 편해서 좋더라구요.
 다만 제가 앉는 의자에 비해 작아서 추가로 산거였는데 크기 비교는 이정도 됩니다. 근데 치질 있으시거나 욕창 방지등을 위해서라면 이 이중 도넛방석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중도넛 욕창방석(파랑) 상품/가격정보

마지막으로 이번에 산 스위트 에어매쉬 사각 방석의 가격 정보입니다

제가 살 당시엔 이 정도였고 역시 변동이 있기 때문에 구매시 확인해 보시는게 좋아요~더불어 상품 정보도요
스위트 에어매쉬 도넛방석 가격정보+구매링크
지금은 덕분에 엉덩이 아픈거 없이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어서 참 잘 쓰고 있는 물건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