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3 08:58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티스카페 에코 텀블러ㅡ별빛 더블 콜드컵 돔 화이트 <개봉> 본문

상품 리뷰류/생활품

티스카페 에코 텀블러ㅡ별빛 더블 콜드컵 돔 화이트 <개봉>

수목찡 2019. 2. 28. 14:27
728x90
반응형

 어느덧 2월의 마지막 날. 그리고 3월이 코앞이네요. 저번에 아이스텀블러를 구매 했을때만해도 아직 겨울이란 느낌이 강해서 텀블러는 이른가 싶었는데 이제는 딱 알맞게 됐네요. 물론 아이스텀블러라고는 해도 뜨거운 물도 담아 넣을 수 있는 계절 상관 없이 쓰는 텀블러이긴 하지만요▽
 
아이스 텀블러 블로그 게시물 보러가기

아무튼 텀블러를 하나 사 본 이후, 첫번째 텀블러는 뚜껑형탸개 플랫형으로 평평해서 돔 형의 둥근 텀블러도 하나 사봤어요. 겉 상자의 앞 뒤 모습이구요. 안에 뽁뽁이가 잘 보이네요

옆면입니다. 글씨로 나무 모양을 만들었는데 에코 텀블러다 보니 맞춰서 디자인 한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본 모습. 맨 위에는 티스카페라고 써 있네요

그럼 개봉을 해주겠습니다.위로 이렇게 열어주니 뚜껑이 젤 먼저 보이네요

꺼내 보니 뽁뽁이로 참 잘 감싸져 있네요. 그리고 뒷쪽에 있던 하늘색 플라스틱 빨대도 함께 꺼내주었습니다

뽁뽁이를 벗겼는데 투명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그 비닐을 한 번 더 벗기고서 텀블러 본체만 찍어봄 모습이에요. 조명 전후. 근데 조명 없을때는 안 보였던 게 조명 켠 후에 보이지요? 이름대로 겉면에 이렇게 별이 그려져 있어서 반짝 거려요. 음료수를 담으면 참 이쁠것 같아요

그 다음 위에서 본 모습이고 돔 형의 둥근 모양이란걸 확인 가능해요. 구멍으로는 플라스틱 빨대를 넣어주면 될테구요

뚜껑을 열어 보니.. 내부에 있던 네모가 뭔가 했더니 종이였군요

바로 이 사용시 유의사항이었어요. 한 번 쭉 읽어 보시면 되는데 그래도 중요한 거 몇개만 알려드린다면,
●사용 전에 반드시 중성세제 세척
●세척시에 식초를 희석한 물을 스펀지에 사용하면 멸균과 냄새제거 동시 가능
●전자레인지 사용 금지
●냉수와 미온수 전용 제품

제가 먼저 샀던 텀블러와는 달리 뜨거운 물은 사용을 못하네요.

근데 사실 이 내용은 박스에듀 써져 있는 내용 그대로 인것 같아요. 쿠팡 상품명에는 안 써 있지만 아이스 텀블러라고 박스에 표기도 되어 있긴 하메요. 작긴 하지만..

어쨌든 이런 유의사항을 잘 숙지한 후 이 빨대를 꽂아 쓰면 되겠죠?

이 후에 음료를 담아 먹는 모습을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 정보에요

https://coupa.ng/bgyWdB

이 아래 링크는 플랫 블랙 제품이구요 용량은 똑같이 530ml입니다. 다만 뚜껑모양이 볼록한 돔이 아니라 평평한 플랫이라는 점! 혹시 평평한 뚜껑의 텀블러를 찾으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함께 링크 첨부해 둡니다
별빛 더블 콜드컵 플랫 블랙 530ml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