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2 22:36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경동수산 도시 숏다리 (조미 오징어) 본문

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경동수산 도시 숏다리 (조미 오징어)

수목찡 2019. 3. 29. 15:27
728x90
반응형

 저는 숏다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편의점 같은 곳에서 한마리씩 팔긴 하지만 가격때문에 많이 사진 못해서 늘 아쉬웠어요. 언젠가 숏다리를 마음껏 먹고 싶다라는 소원이 있었죠.
 그런데 그런 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겼어요

짜잔! 한눈에 봐도 10마리는 족히 되어 보이는 큼지막한 크기의 숏다리를 선물 받은 것이지요!
 이제서야 리뷰를 하긴 하지만 받은지 몇 달은 되었어요. 원래 좋아하는 걸 아껴 먹는 습성이 있기도 하고 이 숏다리는 오래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시 미뤄뒀던 것이지요
 구매를 한 곳은 포항! 포항에 여행을 갔다가 구매한 물건을 저한테 선물해주셨어요.

정확히는 포항의 시장에서 산 건데 이 숏다리는 우리가 잘 아는 식품회사가 아닌 경동수산의 브랜드 DOHSH에서 생산되어 나온 제품이에요. 사진은 뒷면의 제품 상세 정보를 확대한 건데, 그 이야기가 나와 있기도 하죠?
 그 외에 중요한 정보들을 골라 나열해 보면▽

(제품명:조미 오징어
원산지:국내산
중량:250g (±10g)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1년
보관방법:건냉보관 )

가 되겠네요. 이 정보들은 밑에서 사진들과 함께 다시 한 번 언급하도록 할게요

앞면 밑에도 경동수산이란 문구와 그 밑에 홈페이지 주소까지 나와있어요. 인터넷 구매도 가능해 보이는 걸 보니 꽤나 잘 만들어진 브랜드같습니다.
 이 숏다리는 이렇게 수산(시장)의 자체적인 브랜드에서 직접 생산해 판매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알건 그 숏다리와는 맛이 다를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양은 250g 전후이기때문에 양이 많지요? 그래서 포장고 역시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요. 개봉할 때는 맨 위쪽을 먼저 쭈욱 찢어주시면 돼요

부욱 한번 찢어주다가 그만 지퍼팩 부분을 넘어서 찢고 말았어요 ㅠㅠ 지퍼팩이 아무 소용이 없게 됐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밑에 깔려 있는 플라스틱판 통째로 꺼내주었지요. 다른 곳네 보관을 해주기 위해서요
그나저나 엄청 많아서 군침이 돌았습니다. 개봉하고 나니 냄새도 막 풍기고..

결국 뜯은김에 못참겠어서 하나 먹어주기로 했어요 ㅋㅋ 가까이에서 보니 좀 더 납작한게 차이점이네요. 그래도 똑같은 조미오징어에요

다른 숏다리들은 이렇게 지퍼팩 두개에 남아 담아줬어요. 이제 이 숏다리들은 건냉보관하면 되는데 건조하고 시원한 곳에 보관을 해주면 되는 거같아요. 그리고 제조일로부터 1년정도는 보관이 가능하다니 느긋하게 먹어도 될 거 같아요

지퍼팩에 보관한 숏다리 외에 먹을 숏다리를 하나 더 꺼내주고 이후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 납작하다는 게 특징이고 그만큼 좀 더 질긴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만드는 방법이 같아서 인지 파는 숏다리랑 맛이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이렇게 한꺼번에 세트로 살 수 있는데다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으니 재구매를 해야겠다 싶어서 홈페이지를 검색해 봤어요

 검색을 했을때 나오는 결과들인데요. 여러 개지만 다 같은 사이트에요. 정확히는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최종적으로 물건 구매 하는 곳으로 연결되는데 사는 곳은 한 군데더라구요

근데 아쉽게도 인터넷으로는 현재 숏다리 구매를 못하더라구요 ㅠㅠ 제가 선물 받은 건 몇 달전에 산 거기도 하고 경동시장에서 직접 샀기때문에 구하려면 포항까지 직접 가야할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샵 메뉴에 들어가거 오징어 숏다리, 조미 오징어로 검색을 해보고 찾아봤는데도 품목 없음으로 나오더라구요
 과메기랑 쥐포등만 있던데 나중에라도 다시 들어오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문의를 직접 해보시거나 홈페이지에 종종 들어가서 목록에 올라와 있는지를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보관 기간이 1년이라 늦게 먹게 되었는데 특별히 탈나지도 않은 걸 보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맛도 거의 똑같고 양은 푸짐하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인터넷 구매만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자체 쇼핑몰은 물론 쿠팡에도 없는게 참 아쉽네요
 
이상으로 경동수산 숏다리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