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23 00:03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수목이의 내돈내산 리뷰 라이프

동원 고추참치& 미니언즈 틴케이스 세트+고추 참치 먹기 본문

상품 리뷰류/일반 식품류

동원 고추참치& 미니언즈 틴케이스 세트+고추 참치 먹기

수목찡 2019. 3. 19. 16:56
728x90
반응형

 1-2년 전에 미니언즈와 동원참치가 콜라보한 광고를 정말 많이 봤었는데요. 그 때 물건중에 미니언즈 틴 케이스통과 참치가 한 세트였던 물건도 기억이 났어요. 시간이 꽤 흘렀기 때문에 아직도 있을까 싶었는데 쿠팡에서 여전히 팔더라구요!

그리하여 급하게 손에 넣은 고추참치와 미니언즈 틴케이스! 앞 뒤의 모습이에요. 틴케이스의 높이가 고추참지 3개 쌓인거랑 같네요 일부러 맞춰서 생산한 거 겠지요?

위에 보니까 원의 지름도 고추참치와 거의 비릇해 보여요. 뚜껑에 we love yellow! 라는 거 너무 귀엽네요

가까이에서 보면 포장에 이렇게 한 번 더 미니언즈가 있어요. 동원참치×미니언즈.
참~치명적인 만남이라니.. ㅋㅋ 아재개그 네요

그런데 보면 이렇게 통조림과 틴케이스통의 방향의 반대라 통조림 위쪽으로 놓으면 통은 뒤집어 져요. 포장 뜯기 전 겉모습은 실컷 봤으니 이제 한 번 개봉을 해봐야겠어요

그냥 간단히 사이에 띠워져 있는 이 비닐을 커터칼로 쭈욱 갈라 주었습니다

그러자 바로 풀어져 나오는 미니언즈 틴케이스. 고추참치는 잘 쌓여 있어서 그런지 그대로네요

방향도 똑같이 맞춰줬어요

둘다 노란색이 있어서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이죠?

틴 케이스 뚜껑을 열어 주었습니다. 안에는 깔끔하게 은색으로 칠해져 있네요

통의 깊이,높이는 샤프를 넣었을때 이정도에요. 사진으로 보는 거지만 충분히 참고가 되시죠?

아랫면 보면 이렇게 tm&universal studios가 콜라보 했다 적혀있고 상품에 대한 이런 저런 정보가 적혀 있네요. 철 재질이라서 나중에 재활용도 된다는데 저는 망가지지 않는 이상 계속 쓸거 같아요

가까이에서 봐준 모습입니다. 사실 미니언즈 디자이는 이거 말고 6종 정도 더 있는데요 랜덤 발송이라 선택할 수 없어서 마음에 안 드는게 오면 어쩌나 했는데 나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왔어요. 표정도 익살 스럽고 친근한 두눈박이네요. 어딘가 흐뭇,므훗한 표정 ㅋㅋ

사실 핵심인 고추참치도 한번 봐주었어요 포장만 뜯고난 그대로이고 고추참치 중에서도 좀 더 큰 사이즈에요

하나씩 분리하면거 이렇게도 한 번 쌓아보고

미니언즈 위에도 올려놔 봤는데.. ㅋㅋㅋ 이럴 수가 똑같은 크기였네요. 어쩜 이렇게 딱 맞을 수가 있는지

쿠팡 내에서 판매중일때의 제품명은, 동원 고추참치+미니언즈 케이스 세트,고추참치 150g 3p 미니언즈 틴케이스 였어요 ▽

동원참치 미니언즈 콜라보 세트 가격/상품 정보 확인

추가로 고추 참치를 먹어 본 모습입니다

통조림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무려 3년이나 남았군요

이렇게 조심스레 잘 까줍니다. 너무 맛나보여요 ㅠㅠ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사르르 꿀맛!! 틴케이스에 혹해서 산거였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던 동원 고추참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